파워마케팅코리아 부동산개발
1. 시장조사 (마켓 리서치)
- 사업환경(입지/사회/경제/자연)분석
- 시장조사(마켓리서치)
- 소비자 라이프스타일, 수요, 행태분석
- 시장점유율 및 이용객 추정
- 관련 법규, 정책, 세금 등 각종 규제 분석
2. 최적 사업성 검토
- 자금 소요 및 조달계획, 자금운용 계획 수립
- 투자비 조달계획 수립
- 투자비 추정, 자금조달 시뮬레이션
- 경제성 분석 (NPV, IRR, Risk Analysis)
- 추정 재무제표(Cash Flow) 검토
3. 개발전략 기획
- 시장점유 가능성 평가
- 시장기회분석, 벤치마킹 분석
- 포지셔닝 및 표적시장 설정
- 시설 및 운영 프로그래밍
- Open Ceremony 준비
4. 개발 ITEM 컨셉 디자인
- 시설항목, 적정규모 등 개발프로그램 기획
- 시설형태, 기능, 규모 등 개발프로그램 분석
- Zonning, MD, Layout 대안 설정 및 평가
- 마케팅 및 관리운영 기본전략 수립